Q&A

송소희 팬페이지 Q&A입니다.

게시글 검색
Great Artist 송소희
Xylanx (자일랭스) 조회수:2161 68.107.30.165
2020-03-23 16:44:16

한송이의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봄부터 소쩍새는 그렇게 울었나 보다. 국악 스타 신동 샛별 송소희. 그녀의 crystal 처럼 맑고 투명하고 아름답고 청아한 방울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풍부한 성량에 아름다운 미모와 훌륭한 매너를 겸비하고 있으니 금상첨화. 그녀의 노래를 들으면 복잡했던 머리가 고요한 호수처럼 맑아지고 마음이 평화로워집니다. 전통국악에 현대음악을 접목하여 완벽하게 소화 시킬수있는 재능과 함께 그녀의 이색적이고 특이한 창법과 뛰어난 가창력은 과연 그녀만의 타고난 천부적인 재능이라고 여겨집니다. 아름답고 잔잔하고 은은하고 구수하고 흥겨운 그녀의 음악은 오랫동안 여운이 지속되며 우리 모두를 기쁘고 즐겁게 합니다. 그녀의 음악은 추석때 먹는 인절미와 송편 그리고 까치 까치 설날에 먹고 마시는 수정과의 맛, 고요한 아침의 나라 우리 전통 한민족의 은은함과 끈끈함을 상징하는 그런 음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선하고 생동감이 넘치는 그녀의 음악은 삶의 에너지와 활력소를 채워주는 비타민 같은 음악이라고 생각하며 먼훗날에도 그녀의 음악은 변함없는 진가를 발휘하고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확신합니다.  

 

국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서는 전통국악에 여러 장르의 현대음악을 접목하여 새롭고 이색적이고 흥이 넘치는 혁신적인 퓨전(fusion)국악과 새로운 민요를 많이 창작하여 보급하고 대중화 하는 한편, 새로운 시대에 걸맞게 국악을 새로이 개편하고 upgrade 하여 다양성이 풍부하고 재미가 넘치는 국악을 만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렵겟지만 현대음악을 접목하여 장엄하고 흥미진진하며 장시간 공연하고 연출할수있는 새로운 퓨전국악 opera 도 창작하면 좋을것 입니다. 창의력과 선견지명을 가지고 항상 새로운것을 추구하고 탐색하고 연구하며 개척하려고 애를 쓰는 국악스타 송소희가 있기에 국악의 밝은 미래가 보입니다. 국악의 밝은 미래를 기대하며, 송소희 화이팅 !!! 

春來鵑鳴 菊花滿發  氣進脈進 美麗謠  興味津津 我们喜樂(봄이오고 뻐꾹새 우니 국화꽃이 활짝 피었네. 기진맥진 아름다운 노래가 아주 흥겹고 우리모두를 기쁘고 즐겁게 하네)

 

***** 미국 남가주 San Diego 에서 Xylanx 가 드리는 말씀 *****

댓글[3]

열기 닫기